2025 상반기 감동교실 운영

기부금지원사업 |

협회는 교육부 운영 진로교육 신청 플랫폼인 ‘꿈길’을 통해 교육을 신청한 학교 4곳을 대상으로 방문교육을 개최하였습니다.

첫 번째로 2025.5.21, 충남 천안에 소재한 목천고등학교 경제동아리 학생 10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운영했습니다. 감정평가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참석하여 적극적인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강사로는 재능기부신청자인 김도훈 감정평가사(대륜사무소)가 참여하였습니다.

두 번째는 서울 마포구의 창천중학교 학생 50명을 대상으로 2025.5.22 방문교육을 실시했습니다. 강사는 감동교실의 진로교사인 이다원 감정평가사(가온)가 맡았으며, 감정평가 대상, 방법, 가액 산출까지 예시를 들어 설명해주어 학생들의 높은 흥미를 이끌었습니다.

세 번째는 2025.5.29, 경기 평택에 소재한 효명중학교에서 1학년 1개 반(24명)을 대상으로 교육을 운영했습니다. 강사는 재능기부신청자인 이지선 감정평가사(리얼티뱅크)가 맡았습니다. 각자 휴대전화 어플로 학교 건축물대장을 열람해보는 실습을 진행하였으며, 부동산 사기의 피해, 그 방지법을 소개해 실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2025.6.20 홍익대부속여자중학교에서 감동교실 진로교사인 강동수 감정평가사(세움)가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으로는 학교를 모의평가해보는 실습과 진로고민, 직업 결정계기에 대한 체험담 등 감정평가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학생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해결에 도움을 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부금지원사업 | 2025 상반기 감동교실 운영에 댓글 닫힘|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