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사업의 범위

 

주변에는 웃음을 필요로 하는 아이와 희망을 가슴에 품어도 세월을 속일 수 없어 연약해질 수밖에 없는 이웃들이 많습니다.
이에 협회는 꿈과 희망을 주는 시설 및 단체 등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3년도부터 다문화가정과 농산어촌 및 도서벽지의 진로체험 기회가 부족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감동교실’ 운영을 통해 감정평가사에 대한 꿈과 희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와 경기도 주민의 주거안정과 전세가격의 적정 여부에 관한 판단을 위해 감정평가사의 사회적 재능기부로 상담센터 운영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소득층 가정과 독거 노인분들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쌀, 라면,의복,연탄 등의 물품을 지원하여 36.5도의 온정을 나누고 있습니다.
도시 – 어촌 간 상호 교류를 통한 이해 증진과 상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더불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협회는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 도황리에 소재하고 있는 도황어촌계와 1社1村자매결연을 체결(2006.11.20)하여 어촌 일손 돕기,수산물 구매,어촌을 위한 구호물품 지원 등 다양한 교류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 방배 경찰서 위문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협회 관할에 소재하고 있는 방배경찰서의 전·의경에 대하여 노고를 격려하고자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배 3동 주민센터
방배동에 거주하는 불우한 이웃을 추천 받아 후원합니다.
– 연말연시 불우이웃 돕기
협회는 매년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소외된 계층 및 불우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전문자격단체로서의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자 성금을 기탁하여 협회가 보다 국민 곁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진정성 있는 자세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