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사업의 범위

주변에는 웃음을 필요로 하는 아이와 희망을 가슴에 품어도 세월을 속일 수 없어 연약해질 수밖에 없는 이웃들이 많습니다.
이에 협회는 꿈과 희망을 주는 시설 및 단체 등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소득층 가정과 독거 노인분들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쌀, 라면,의복,연탄 등의 물품을 지원하여 36.5도의 온정을 나눕니다.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정진하고 타의 모범이 괴는 학생 (부동산 관련학과 재학생)을 선발하여 부동산 산업의 발전을 위한 장학금을 지급하여
보다 나은 학업생활과 산학 협력관계를 증진시키고자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시 – 어촌간 상호교류를 통한 이해증진과 상생의 정신을 바탕으로 더불어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협회는 2006.11.20 충청남도 태안군 근흥면 도황리에
소재하고 있는 도황어촌계와 1社1村자매결연을 체결하여 어촌일손돕기,수산물 구매,어촌을 위한 구호물품 지원등 다양한 교휴활동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어린이재단
1948년 미국 기독교아동복리회(CCF)의 지원으로 아동복지사업을 시작한 단체로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격월간으로 발행하는 협회지에 불우한 이웃(2명)을 게재하며 1인당 500,000원씩 전달합니다.
방배경찰서 전·의경 위문
국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는 협회 관할에 소재하고 있는 방배경찰서의 전·의경에 대하여 노고를 격려하고자 매년 상·하반기로 나누어서 위문품을 전달합니다.
방배 3동 주민센타
방배동에 거주하는 불우한 이웃을 추천 받아 후원합니다.
국적과 인종, 이념, 종교, 성별 등과 상관없이 전세계 어린이를 위한 단체로서 매년 후원합니다.
연말연시 불우이웃 돕기
협회는 매년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소외된 계층 및 불우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전문자격단체로서의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자 성금을 기탁하여 협회가 보다 국민 곁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