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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 목 2023년도 업무용수첩 및 탁상용 달력 제작·배포업체 선정 입찰공고
글쓴이 운영지원실
글정보 Hit : 3851, Date : 2022/06/29 13:44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ㅇ 입찰건명 : 2023년도 업무용수첩 및 탁상용 달력 제작·배포업체 선정에 관한 건

ㅇ 사업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ㅇ 사업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90일 이내 제작 및 배포(배포 시기는 협회가 별도 지정할 수 있음)

 

2. 낙찰자 선정방법

ㅇ 입찰방식 : 일반경쟁입찰

ㅇ 계약방법 : 예정가격의 90% 이상을 입찰금액으로 제출한 자 중에서 예정가격 직상위 금액(최저가)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낙찰자)로 함

 

3. 입찰참가자격

당해 사업에 대하여 소득세법168, 법인세법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8조에 따라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증을 부여받은 업체

다른 법령의 규정에 따라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하는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자격요건에 적합한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기업, 공단 및 이에 준하는 기관), 유사기관(대한변호사협회, 한국공인회계사회 등), 금융기관(은행, 보험 증권 등), 상장회사의 단일 계약 기준 4천만 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의 업무용수첩 제작을 3건 이상 수행한 업체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부도, 회생, 법정관리 대상이 아닌 업체

⑤ 「인쇄문화산업 진흥법에 따라 인쇄사 신고필증을 가지고 있는 업체

위 상기 조건을 모두 충족하고 우리 협회에서 요구한 서류를 갖춰 입찰 등록 기한 내에 입찰

등록을 한 업체

 

4. 입찰일시 및 장소

 

입찰참가신청 마감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일 시

장소

일 시

비고

 

 

 

2022.7.8.()

16:00 까지

협회 운영지원실, 5

(서울 서초구 방배로 52)

2022.7.11.()

10:00

개별통지

 

 

우편접수만 가능 (코로나19 감염 우려 조치)

우선협상대상자에게만 전화 통보 예정임

 

 

 

5. 제작 및 배포 세부내역

업무용수첩

구 분

면수

재질

인쇄

규격(mm)

제조방법

비 고

커버

-

PU습식원단

(투톤원단)

 

불박시 진한컬러로 각인됨

· 전면:불박

1

 

· 후면:불박

1

· 표지

155*220

 

· 본문

152*217

전체 테두리 미싱 작업

동일원단

 

포켓작업(미싱)

카드포켓4

열컷팅가늠끈

(5mm)

커버/본문

귀도리

(라운드)

내지

()

면지

4P

삼화

마매이드

200g

(로얄블루)

 

152*217

1. 스프링제본 후 견고한

성책 가공

2. 화보 및 본문

디자인 편집

3. 180도 펼침 제본

4. 별색 인쇄

화보

10P

120g 스노우

4도 (양면)

152*217

본문

256P

한솔

80g미색모조

별색2

(/쥐색)

152*217

포장

-

개별 OPP

비닐포장 또는 개별

수축포장

형태

-

-

성책 : 불량률 최소화

배 송

협회

협회 운영지원실로 배송 /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52, 5

법인

지정 배송처 분할 납품 [택배사] / 550

사무소

지정 배송처 분할 납품 [택배사] / 730

수 량

5,000

 

탁상용 달력

구 분

탁상용 달력

비 고

제작수량

5,000

배송은 업무용수첩과 동일함

규 격

297 x 210 (가로형)

 

면 수

32p (양면) 이상

202211~ 20242

용지

표 지

랑데뷰 210g 이상

 

내 지

랑데뷰 210g 이상

 

삼각대

레자크지

 

제본방식

삼각대 상철 트윈링

 

인쇄

인쇄방법

양면 옵셋 인쇄

 

표 지

4

 

내 지

4

 

기타

최종교정

2

 

편집유무

 

박인쇄

삼각대 하단 은박 인쇄

배송 시, 봉투

개별 OPP비닐포장 또는 개별 수축포장 형태

 

추가 기능 제안 가능

 

 

구 분

구 성

페이지

비 고

표지(4도인쇄)

2023년도 표현

1p

고급스러운 디자인

달력 숫자면 등

(4도인쇄)

202211~12

20231~12

20241~2

15p

· 필수 표기사항

<협회 관련 일정 등, 24절기, 창립기념일, 음력(15일 간격),

기타 국경일 및 필요사항>

 

· 일러스트 디자인 및 업체제안

달력 뒷면

(4도인쇄)

전체 대표 이미지 또는 협회 회관 사진 등

15p

일러스트 디자인 및 업체제안

기 타

1p

업체제안

총 면수

32P이상

 

6.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은행 또는 체신관서 발행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보증서(금융기관의 지급보증서, 건설공제조합보증서) 또는 증권(이행보증보험증권, 국채증권)

등록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여야 함(현금 : 입찰일까지 납부, 보증서 또는 증권 : 입찰일 제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그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 보증금은 우리 협회에 귀속함

 

7. 입찰무효

우리 협회계약규정 제19(입찰참가자의 제한)에 해당하는 업체

우리 협회가 요구한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위반(허위서류 제출, 허위사실 등)하여 제출한 업체

 

8. 입찰참가서류

입찰참가신청서 등(우리 협회 소정양식) 1

사업자등록증·법인등기부등본 1

입찰보증금(입찰보증 보험증권) 1

(, 제출은 입찰당일 입찰서와 동봉하여 제출)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인쇄사 신고필증 사본(인쇄문화산업진흥법) 1

 

9. 기 타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계약내용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출서류는 모두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입찰 일시 및 장소 등은 협회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입찰참가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 무효 및 계약을 파기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책임과 향후 협회 사업에 3년간 참여를 제한합니다.

우선협상대상자로 확정된 날로부터 2일 이내에 협상에 응해야 하며, 본회와 협상과 관련하여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출서류 접수는 공휴일에는 받지 않으며, 제출이후에는 일체 수정 및 교체 불가입니다.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고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협회 운영지원실(담당자 : 남궁택 대리, 02-3465-991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문서 또는 팩스로 근거를 남겨야 하며, 전화 등을 통한 문의는 법적 효력을 갖지 못함

 

 

2022629

 

 

한국감정평가사협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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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_협회_제안요청서.hwp (160 KB)(3176)  붙임3._협회_「계약규정」_일부규정[1].hwp (64 KB)(3170)  붙임1._입찰공고문(게시용)_-_일반경쟁입찰[0].hwp (64 KB)(3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