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or 12월, 2018

2018년도 사회공헌사업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지난 24일, 협회는 「2018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였습니다.

2007년부터 협회는 부동산 관련 학과 모범학생을 대상으로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수여해 왔으며, 이와 더불어 각 대학교와 산·학 협력관계를 강화해 왔습니다.

협회 김순구 회장은 “밝은 미래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협회는 앞으로도 전문자격사단체로서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사회공헌사업을 더욱 확대시켜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수여식에는 6개 대학교로부터 선발된 장학생 6명이 참석하였으며, 3개 초등학교 장학생 25명에게는 별도로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하였습니다.

※ Shift 키를 누르면서 아래 기사 제목을 클릭하시면 관련 기사로 이동합니다 ☞

[머니투데이] 감정평가사協, 대학생·초등학생 31명에 장학금 전달

협회장이 장학증서를 수여받은 학생들과 이야기하는 모습

협회장이 장학증서를 수여받은 학생들과 이야기하는 모습

장학증서를 수여받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장학증서를 수여받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장학금지원사업| 2018년도 사회공헌사업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에 댓글 닫힘 |

2018 상문고등학교 감동교실 개최

협회는 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 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2018.12.14(금) 서울특별시 서초구 소재의 상문고등학교에서 「2018 상문고등학교 감동교실」을 개최하였습니다.

감동교실은 “나의 미래가치, 감정평가사가 답하다.”라는 주제로 감정평가사 직업 체험, 부동산경제 교육, 부동산문화 교육으로 교육과정이 구성되었으며, 학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김순구 회장은 “학생들이 감동교실을 통해 직접 진로체험을 함으로써 학생들 스스로 진로 결정을 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협회는 감동교실 확대 운영해서 청소년에게 올바른 부동산문화를 지속적으로 소개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감동교실의 모든 강의는 감정평가사의 재능기부를 통해 진행됐으며, 협회는 앞으로도 교육부, 국토교통부와 적극 협력하여 교육 대상도 지방 농산어촌 학생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 Shift 키를 누르면서 기사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기사로 이동합니다 ☞

[현장] “부동산? 투기 아닌가요?” 감정평가사가 직접 알려주는 ‘올바른 부동산’

 

감동교실 단체사진

감동교실 단체사진

감동교실 현장

감동교실 현장

지식기부형 사업| 2018 상문고등학교 감동교실 개최에 댓글 닫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