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평가

Vol.146 SUMMER 2022

KAPA 인사이드 선량한 KAPA

선량한 KAPA

감정평가사는 가치 있는 세상을 위해 노력합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감정평가사들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1

가람감정평가법인 경남지사, 적십자 희망풍차 나눔사업장 참여

가람감정평가법인 경남지사가 3월 24일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서 추진하는 희망풍차 나눔사업장가입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습니다.
희망풍차 나눔사업장은 적십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실시하는 ‘희망풍차’ 긴급지원 프로그램에 정기후원으로 동참하는 사업장을 말합니다.
가람감정평가법인 경남지사장은 “이번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발전하는 감정평가법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나무감정평가법인, 희망브리지에 산불 피해 성금 1,000만 원 기부

나무감정평가법인이 3월 17일 경북 울진·강원 삼척 등 산불 피해 지역 복구를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1,000만 원 성금을 전달했습니다.
울진 산불 현장에서 지원 활동을 하고 있는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나무감정평가법인에서 전달해주신 성금이 피해를 복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감사함을 전하며, 하루라도 빨리 피해를 복구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나무감정평가법인 관계자는 “산불로 많은 주민이 삶의 터전을 잃게 된 것을 위로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집과 재산을 감정평가하여 재산권을 보호하는 데 힘쓰는 것이 우리의 업무인 만큼 이번 기부의 의미가 더욱 뜻깊다”고 전했습니다.

#3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부산지회, 지역사회공헌사업 기부금 전달 및 헌혈 봉사활동

한국감정평가사협회 부산지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산지역 대안학교 1곳과 재단법인 이음에 지역사회공헌사업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또한 5월 25일 최근 혈액 부족 상황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단체 헌혈 봉사활동도 진행하였습니다.

구독하기
TOP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