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평가

Vol.148 Winter 2022

KAPA 인사이드 선량한 KAPA

선량한 KAPA

감정평가사는 가치 있는 세상을 위해 노력합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감정평가사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1

남부감정평가사사무소, 경상남도 사천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경상남도 사천시 용현면 소재 남부감정평가사사무소(대표 송지훈)는 2022년 9월 13일(화) 사천시청을 방문하여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습니다.
이번 기탁금은 사천시와 경상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약해 추진하는 ‘희망나눔4000 이웃사랑’ 지원사업 기금으로 조성돼 생활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됩니다.
박동식 사천시장은 “온정을 베풀어 주신 송지훈 감정평가사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성금은 관내 저소득 가정의 어려움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해드리겠다”고 했습니다.

송지훈 감정평가사는 “생활 형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서 성금을 후원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2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아동 주거환경 개선사업 2,000만 원 후원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대표 유윤상)은 2022년 10월 11일(화) 서울시 중구 ‘한국해비타트’를 찾아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해비타트는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 약자를 위해 주거환경 개선에 힘쓰는 국제비영리단체(INPO) 입니다.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은 한국해비타트와 협약을 맺고 후원금 2,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이번에 전달한 기부금은 열악한 주거환경에 고통받는 이웃의 주거환경 개선사업과 특히 미래 꿈나무인 아동들을 위한 따듯한 보금자리, 안락한 주거공간을 조성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미래새한감정평가법인 유윤상 대표는 “3년째 지속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공간을 선물하고자 임직원들의 따듯한 관심과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습니다.

구독하기
TOP

공유하기